Search

7'바이오하자드 빌리지' 한국어판, 7일 정식 발매 - 청년일보

【 청년일보 】 게임피아는 캡콤 아시아와 협력해 호러 어드벤처 게임 '바이오하자드 빌리지' 한국어판 PS4, PS5, Xbox 버전 패키지 제품을 7일 정식 발매했다.

바이오하자드 빌리지는 '바이오하자드 7: 레지던트 이블'의 정식 후속작으로, 전작의 수년 후를 배경으로 삼았다.

이번 작품에서 주인공 에단 윈터스는 빼앗긴 딸을 되찾기 위해 다시 죽음의 장소로 향한다. 다가오는 위협에 맞서기 위해 다양한 무기, 탄약, 회복 아이템 등을 활용해야 한다. 

본편을 클리어하면 액션 슈팅 모드 '더 머서너리즈'를 즐길 수 있다. 플레이어는 점점 상승하는 난이도 속에서 제한 시간 내에 적을 쓰러뜨리고 골에 도달해야 한다.

또한, 게임을 구매할 경우, '바이오하자드' 25주년을 기념해 제작된 온라인 전용 타이틀 '바이오하자드 RE:VERSE'가 무료로 제공된다.

바이오하자드 RE:VERSE는 4~6명으로 데스매치를 펼치는 '서바이벌 리벤지 배틀'로 바이오하자드 시리즈를 통해 친숙한 캐릭터, 위협적인 B.O.W.(생체 병기) 사이에서 극한의 싸움이 전개된다.

【 청년일보=박준영 기자 】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7'바이오하자드 빌리지' 한국어판, 7일 정식 발매 - 청년일보 )
https://ift.tt/3xUcvCo
과학/기술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7'바이오하자드 빌리지' 한국어판, 7일 정식 발매 - 청년일보"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