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Niantic은 일상 속 걷기 여정에 작은 즐거움을 전달하도록 기획된 스마트폰앱 ‘Pikmin Bloom’의 글로벌 출시를 발표했다.
피크민은 식물처럼 생긴 작은 생명체로, 우리 곁에 존재했지만 맨눈으로 확인할 수 없고, 이제 Pikmin Bloom 출시를 통해 여러분은 피크민을 보고 교류할 수 있게 된다.
피크민은 모종에서 자라나며 플레이어가 키워서 뽑아 주면, 피크민들이 플레이어의 대열에 합류해 뒤를 졸졸 따라다니게 되며 피크민은 과일에서 수집한 정수를 즐겨 먹고, 정수를 먹이면 머리 위에 꽃을 피우게 되고, 앞으로 Pikmin Bloom에서 다양한 피크민을 만날 수 있다!
Pikmin Bloom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걷기’로 플레이어가 걸을 때마다 길목에서 피크민 모종을 발견할 수 있게 되며, 모종이 자라난 후 피크민을 뽑을 수 있다.
더 많이 걸을 수록 더 많은 피크민 대열로 성장시킬 수 있고, 더욱 많은 피크민들과 친구가 되기 위해 더 많이 걸으면 된다
수확한 꽃잎을 모아서 심고 걸으면 걸음 걸음마다 꽃이 피어나며 형형색색의 아름다운 발자취를 플레이어의 뒤에 남기게 되며 꽃들의 흔적을 나누며 생생하게 변한 세상을 경험할 수 있다.
매일 날이 저물 때면 하루 동안 걸어온 길과 걸음 수를 되돌아볼 수 있고, 하루 되돌아보기에 노트와 사진을 더해 평범했던 하루를 특별한 추억으로 만들 수도 있으며 피크민은 방문한 장소에서 엽서를 가져올 수도 있고, 이 엽서는 저장하거나, 앱에서 친구에게 보낼 수도 있다.
Pikmin Bloom은 매달 커뮤니티 데이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이며, 플레이어는 산책하고, 심고, 다른 플레이어들과 함께 놀 수도 있고, 세부 사항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Pikmin Bloom는 현재 호주와 싱가포르의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서 이용 가능하며 곧 다른 국가와 지역에서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게 될 예정이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 및 더 읽기 ( 나이언틱, 스마트폰앱 'Pikmin Bloom' 글로벌 출시 발표! - 더코리아뉴스 )https://ift.tt/3jGWtGr
과학/기술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나이언틱, 스마트폰앱 'Pikmin Bloom' 글로벌 출시 발표! - 더코리아뉴스"
Post a Comment